얼마 전에 동탄으로 이사했는데 하필이면 두 번째 생일 파티가 겹쳐서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습니다.동네에 아는 것도 별로 없고 정보도 거의 없어서 어디서 돌잔치를 해야 할지 고민하던 중 마음에 드는 곳이 있어 무사히 돌잔치를 마쳤습니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라는 곳인데요. 이미 수원이나 화성, 용인, 오산, 평택 쪽에서 소문난 곳이거든요.개인적으로 단독으로 운영하는 곳이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돌잔치는 손님을 초대해야 하는 만큼 교통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이곳은 수원시청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여서 방문해주시는 손님들도 교통이 정말 편리하다는 칭찬을 들었습니다.
대중교통을 타고 오는 손님도 있습니다만, 대부분 차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주차장도 신경이 쓰였습니다.이곳은 건물 지하 3층부터 지상 1층까지 모두 주차장으로 사용되며 총 200대 이상의 여유 공간이 있어 주차 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동탄 돌잔치 매장은 단독으로 운영되는 만큼 단독층에서 진행됩니다.한 층 전체를 한 팀만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넓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홀은 3개로 운영중이고 그다지 복잡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돌잔치는 손님도 배려해야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주인공인 우리 둘째 아들이었어요.무엇보다 우선시한 것은 석상 인테리어였습니다.플로렌스는 이번에 석상이 리뉴얼되어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꽃은 조화가 아닌 생화를 사용한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그래서인지 홀 안이 생화향으로 가득 차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꽃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색상도 세련된 컬러로 조합되어 있어 생화 장식만으로 인테리어가 완성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동탄 돌잔치 매장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밝은 분위기가 특징입니다.조명도 너무 밝아서 화사한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테이블 간격도 너무 좁지 않아 고객이 이동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플로렌스는 오랫동안 운영되어 온 회사라 이벤트 진행이 정말 원활했어요.저희가 요청한 부분도 잘 반영해 주셔서 손님들이 정말 많이 웃고 갈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이게 바로 15년 전통의 돌잔치 전문 노하우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체계화된 매뉴얼이 있기 때문에 돌발상황이 생겨도 원활하게 대처할 수 있거든요.행사 준비에 필요한 전문업체와 협력한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모든 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느낌이 들었어요.같은 건물 내에는 한복 대여점이 있고, 한복뿐만 아니라 드레스나 돌잔치 의상까지 한 번에 대여할 수 있거든요.굳이 따로 옷을 구입하거나 대여하지 않아도 같은 건물 내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예쁜 신발도 다양해서 제품 선택의 폭이 정말 넓어요.이것저것 입혀보면서 귀여운 아이의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동탄 돌잔치 매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이 있습니다.성장 동영상이나 모바일 청첩장 제작, 포토테이블 장식, 이벤트 안내문, 이벤트 응모함, 응모권, 돌잡이 용품 지원까지 정말 다양하고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습니다.특히 대형 콩스탠딩 제작이 가장 마음에 드는 프로모션입니다.답례 서비스까지 완벽해서 이벤트 진행이 정말 원활했어요.오신 분들은 모두 만족하고 이벤트를 즐겼다고 해서 기뻤습니다.고객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동탄 돌잔치 뷔페는 2라인으로 운영되어 복잡하지 않고 부담없이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메뉴도 종류별로 다양하고 만족스럽다고 피드백을 주셨어요.뷔페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메뉴는 정례화된 레시피로 일관된 맛이 특징입니다.플로렌스에 여러번 방문하신 분들은 이곳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자주 골라주셔서 괜히 기뻤습니다.제 눈에도 뭐 하나 맛없는 게 없을 정도로 모든 음식이 정성스럽게 만들어지고 있는 게 눈에 띄었습니다. 셰프님은 조리 자격증을 보유하고 호텔과를 졸업하신 분이라 요리에 정성을 다하는 것 같습니다.플로렌스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바비큐 포크리브는 플레이팅도 정말 완벽하고 맛있어 보여서 중독성이 있거든요.또 다른 대표 메뉴인 삼겹살 역시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 어르신들도 즐겨 드시는 메뉴였습니다.음식은 다 식지 않고 따뜻하게 유지되고 부족한 메뉴는 하늘 그대로 빨리 채워주셔서 회전율도 굉장히 빠른 편이었습니다.육류뿐만 아니라 해산물도 여러 가지 있었어요.보통 뷔페의 해산물은 비린내가 나거나 튼튼한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문어조차도 딱딱하지 않아 부드럽고 신선함이 금방 느껴집니다.가리비나 홍합 역시 딱딱하지 않고 잘 익어서 자꾸 손이 가는 메뉴였습니다.딱히 비린내가 전혀 없어서 가장 만족스러운 해산물이었어요.연어는 생연어가 아니라 소금 크러스트 훈제 연어 구이였습니다.약간 훈연한 향이 나서 식욕을 돋우는 메뉴였어요.왜 대표 메뉴 중 하나인지 한입 먹어보면 금방 고개가 끄덕여집니다.튀김 종류도 푸석푸석하지 않고 바삭바삭해서 아이들이 많이 먹거든요.특히 모든 요리에 사용되는 소스류는 자회사에서 직접 제작하여 납품하기 때문에 대중적 취향에 맞춘 것 같습니다.그 외에도 일식, 중식, 한식 등 다양한 음식이 있고 갈매기살 스테이크도 직접 구워주셔서 다들 잘 먹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모든 메뉴가 하나같이 맛있고 돌잔치 내내 즐거웠다는 피드백을 들으니 동탄 돌잔치로 플로렌스를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 지도데이터x 네이버코퍼 / 오픈스트리트맵 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플로렌스파티하우스 수원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95 새마을회빌딩 지하1층이 게시물은 업체로부터 원고료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