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혈증 증상, 식단 및 좋은음식/나쁜음식 관리 후기

#고지혈증증상 #고지혈증음식 #고지혈증좋은음식 #고지혈증나쁜음식 요약

#고지혈증증상 #고지혈증음식 #고지혈증좋은음식 #고지혈증나쁜음식 요약

총콜레스테롤 260→190LDL 콜레스테롤→157.7→91.8HDL 콜레스테롤 88.8–>80.3 이전 카페에서 작성한 고지혈증 극복 과정이 많은 관심을 끌면서 블로그에 글을 올렸습니다.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고지혈증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재작년 말에 회사를 옮기고 나서 술을 마시는 습관이 늘었어요.평소 주량이 1병 정도였는데 회사를 옮기고 나서는 주량이 4병까지 늘었어요.직장 동료들과 친해진 것도 있고, 무엇보다 술맛을 알아버린 것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허망하게 세월을 들여 술만 마시다 보니 고기가 급격히 늘었어요.그 당시 ‘아, 이러다 큰일 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갖고 있던 올해 초 종합검진을 받고 나서 심각성을 느꼈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병원에서 처방해 주는 약은 잘 먹고 다이어트, 식이요법 이 두 가지는 꼭 하라고 신진 부탁을 했습니다.그리고 4개월 정도는 꾸준히 이 생활을 유지하고 다시 검사를 받으러 오라고 했어요.

병원에서 고지혈증 약을 처방받고 집에 와서 생활습관부터 바꿔야겠다고 결심했어요. 먼저 제가 첫 번째로 한 행동은 냉장고를 비우는 것이었어요.냉동식품 음료 술 기타 등등 다 휴지통에 넣었어요.그리고 당근마켓에 들어가서 중고 실내자전거&야외자전거를 구입했어요.

많은 운동 중에서 왜 자전거를 선택했냐면 단기간에 살이 빠지기 때문이었어요.사이클은 하체를 중점적으로 사용하는 운동인데 인체 근육량 중 하체 근육이 70%로 구성되어 있어 살을 빼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마트로 달려가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을 구입했어요.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을 고를 때는 포화지방 함량이 적은 음식으로 바꾸고 섬유질과 항산화 성분 등 콜레스테롤 수치 안정을 돕는 성분이 많은 음식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귀리 콩 가지 연어 등 기름진 생선, 베리류(블루베리 아로니아) 아몬드 고지혈증에 나쁜 음식지방을 많이 볼 수 있는 고기 튀긴 요리 단 빵 과당이 많은 음료모든 준비를 마치고 다음날부터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을 실천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공복 상태에서 회사까지 자전거로 출근하고 점심시간에는 전날 미리 준비해둔 도시락과 약을 먹고 퇴근시간에는 꼭 자전거로 퇴근했습니다. 그리고 집에 와서 저녁을 먹은 후 실내 사이클 30분 정도 타고 잤습니다. 이 생활을 꾸준히 두 달 정도 보냈어요.그렇게 해서 제 몸무게는 두 달 만에 13kg 정도 감량했어요.이 생활을 계속하다 보니까 욕심이 더 생기는 거예요, 몸이 건강해지는 것을 더해서 살을 빼니까 인생에 자신감이 생긴 거죠. 그래서 의사 선생님께 전화를 해서 건강식품을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은데 추천할 만한 식품이 없냐고 물어봤어요.선생님께서는 커큐민과 같은 강황으로 만든 건강식품 하나쯤은 넣어드리는게 좋다고 하셨습니다.커큐민은 고지혈증 증상, 당뇨병 증상 환자들이 많이 먹는 건강식품인데 찾을 때는 꼭 간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을 찾아보라고 했습니다.그래서 제가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고른 제품이 있는데 바로 이거예요.디데일리글루타치온 ONLY ONE+ : D-DAILY : 디데일리스토어 [디데일리스토어] 디데일리스토어 smartstore.naver.com이게 제가 먹고 있는 커큐민 제품인데 밀크시슬, 아티초크 성분도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무엇보다 고지혈증 적대관계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 탁월한 제품이어서 구입했습니다. + 커큐민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현재 콜레스테롤 수치도 상당히 안정적이어서 고지혈증 약은 끊고 커큐민만 섭취해서 고지혈증 수치를 관리하고 있습니다.건강식품이라 부작용은 특별히 걱정하지 않고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만 커큐민 섭취가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꼭 한번 구입해서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위 포스팅은 경제적 이해관계가 없으며 직접 자료조사 및 체험해본 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