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겨울 운동복 따뜻하고 예쁜 어프레쉬 에어히트 세트

요즘 새로운 취미로 농구를 하고 있어요. 제대로 배운적도 없고 서툴지만 농구를 하는것만으로도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래서 겨울이 제대로 와버린 요즘도 농구를 하기 위해 여자 겨울 운동복을 찾았고 따뜻하고 예쁜 어프레쉬 에어히트 워머 신상품 세트를 만났습니다.어프레쉬 브랜드는 캐주얼하고 운동하기 좋은 옷이라 작년 늦봄에도 찾다가 고민하다가 여름이 와서 못 샀는데 이번에 이렇게 같이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어요.

운동을 한참 하고 한 장 찍었더니 얼굴도 빨갛지만 옷 자체의 색깔과 제 안색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옷에도 쿨톤이 있다던데 제가 좋아하는 색이 쿨톤인 것 같아요!친구들한테도 잘 어울린다고 세트로 입으니까 운동할 때 추리가 아니라 깔끔하고 예쁘게 입은 느낌으로 자꾸 입고 나가고 싶어지는 옷이었어요. 어프레시 택배

심플한 어프레쉬 에어 히트 워머 신상품 세트가 도착했습니다. 겨울 운동복이라고 해서 굉장히 두껍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패딩 같은 두꺼운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일단 받자마자 옷 색깔이 정말 마음에 들었고 옷 재질이 두껍고 빈틈이 없으니까 따뜻하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무엇보다 제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를 주문해서 오버핏으로 입으려고 했는데 어떤 핏이 될지 두근두근했어요.

원단 재질을 보니 바람이 들어갈까 싶을 정도로 촘촘하고 밀도 있는 원단으로 보였고, 살짝 스판감도 있으면서 세련되어 보이는 무광 같은 무광 느낌이 있어 구김이 잘 가지 않아 보였어요. 실제로 입어보니 이 원단 때문인지 너무 추위가 잘 막혀서 더 자세히 알고 싶어서 찾아봤어요.에어 스트레치라고 해서 아프레쉬가 공들여 독자 개발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 겨울 버전이 에어히트 집업 자켓과 에어히트 워머 조거 팬츠입니다.

장점을 보면 복원력이 뛰어나 착용감이 좋고 보온성도 놓치지 않는 제품입니다. 고급 기모가 추가된 에어히트는 기능성 원단으로 따뜻하고 편안하다고 합니다.저는 원래 사이즈보다 한 단계 크게 주문해서 완전 루즈핏으로 입었는데 원래 디자인 자체가 루즈핏으로 나온 제품이래요!제가 입은 색상은 베이지인데 블랙/베이지/카키 세가지 컬러로 누구나 입기 좋을 것 같아요.저는 밝은 색 옷을 좋아하는데 운동할 때 더러워지지 않을까 조심하게 되는데 이번에는 밝은 베이지인데 안 더러워지는 느낌으로 엄청 자주 입고 다녀요.무엇보다 이렇게 공을 가지고 운동하다 보면 밝은 색상의 옷은 빨리 더러워지는데, 이것은 먼지가 잘 끼는 원단이 아니기 때문에 더 편했습니다.이 사진은 올릴까 말까 고민했는데 여자 겨울 츄리닝 바지 핏이 제일 잘 나오지 않을까 해서 올립니다. 엉덩이나 허벅지 위쪽이 조금 여유롭고 바지에 고무가 달려 있어도 허리끈이 있고 내려가지 않아서 편했어요.여자 운동복 중에 바지 허리에 고무가 있는 제품이 대다수인데 허리끈이 없으면 운동하다가 쉽게 늘어지는 경우가 많거든요. 근데 여기는 끈으로 조이면 풀릴 때까지 풀리지 않는 느낌이라서 편하게 활동할 수 있었어요.무엇보다 하루종일 이 옷을 입고 활동했는데 무릎이 튀어나오지 않아서 찾아보니 이 제품이 회복력과 복원력이 뛰어나기 때문이래요.며칠 사용했는데도 특별히 옷이 처지거나 튀어나오거나 관절마다 모양이 갖춰진 적은 없었습니다.고급 기모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정말 따뜻하게 티셔츠 하나 입고 이 추리닝 세트를 입었는데 추위가 없었어요. 물론 따뜻한 오후였지만 겨울이라 조금 걱정했지만 앞으로도 어프레쉬 AFRESH 옷을 입고 운동에 나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옷은 제가 딱 좋아하는 오버핏으로 떨어져서 친구들도 한번 입어봤는데 딱 예쁘게 옷 핏이 떨어져서 친구들이랑 커플 운동복으로 입어도 정말 예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며칠 동안 입어본 결과 정말 편하고 예뻐 보여서 이걸 입고 카페 같은 데 가도 충분히 예쁘고 충분히 갈 수 있을 것 같은 옷이었고 따뜻한 느낌으로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낮에는 이것만 입고 활동하다가 밤에는 패딩 하나 더 입었는데 딱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옷이 무겁지 않아서 더 활동성이 좋은 것 같아요. 또한 보풀이 일어나는 원단이 아니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지퍼도 굉장히 부드럽고 튼튼한 느낌이 들었고 옷이 고급스러웠어요.주머니에도 기모가 들어가 있어서 추울 때 주머니를 넣어도 따뜻함이 금방 느껴졌어요.손목에도 밴딩이 되어있고 기모가 끝까지 달려있어 편리했어요.여자 겨울 운동복을 찾으면서 편리함을 먼저 찾았지만 아무리 점프해도 풀리지 않았던 그 끈 때문에 소중한 하복부를 노출시키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또한 하의는 무릎 위와 아래에 절개선이 있고 그 위에 심플한 어프레쉬 브랜드명이 있어 심플하지만 예뻤습니다.뒷모습 사진이 없어서 오늘 나가서 한 장 찍었어요. 목 뒷부분에 로고가 하나 달려있어서 예쁘지만 안쪽에서 보면 늘어짐을 방지할 수 있는 라인이 들어가 있어서 편하게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겨울 운동복은 되게 두껍거나 패딩 같은 느낌이거나 아니면 기모가 얇아져서 따뜻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따뜻하고 편하면 겨울에도 야외 운동에 꿈쩍도 안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물론 더 추워지면 안에 얇은 히트웨어를 입어야겠지만 지금은 너무 좋은 것 같아요.너무 만족스럽게 입고 있어서 기분 좋게 영상도 찍어봤어요. 커플 운동복으로도 좋고 여자 겨울 운동복으로 추천드려요.#여자운동복 #여자겨울운동복 #겨울운동복 #AFRESH #어프레쉬 #어프렌드 #에어히트 #겨울자켓 #겨울아우터 #기모팬츠 #조거팬츠 #트레이닝세트 #겨울코디#데일리룩#겨울런닝패션봄포스팅은 해당브랜드 애프레시로부터 상품지원을 받아 직접 입어본 후 작성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