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스파펜션 추천 스퀘어루트 방문기

#강원도펜션 #강원도고성펜션 #고성펜션 #강원도스파펜션 #고성스파펜션 #강원도펜션추천 #고성펜션추천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강원도 스파펜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벌써 봄인데 크리스마스 얘기라니..

내가 다녀온 곳은 강원도 고성군에 있는 스퀘어 루트 스테이입니다.숙소를 고를 때 낭만은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하는 것이었어요.둘 다 할 수 없다면 적어도 방에서 바다를 보는 것만은 포기할 수 없었어요.하지만 가격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눈물 앞 바다와 스파까지 모두 갖춘 고성 스퀘어 루트는 검색으로 검색을 거듭한 끝에 찾은 곳이다.강원도 여행은 자주 있지만 고성이라는 지역은 생소했어요.

방에 들어가면 오래 원룸형 스타일이에요. 바다를 바로 볼 수 있도록 창가에 스파가 있고 안마의자도 있습니다.

반대편에서 안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침대와 옷장이 있고 입구 근처에 화장실과 주방이 있습니다.

반대편에서 안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침대와 옷장이 있고 입구 근처에 화장실과 주방이 있습니다.

창가에서 바라본 바다입니다.정말 조금만 걸으면 바다고 방에서도 눈앞에 있어서 좋았어요.이때 눈이 많이 와서 많이 추웠어요. 강원도 폭설 소식을 듣고 예약을 취소해야 할지 고민했는데 위약금도 있고 고생도 많이 할까봐 그냥 출발했습니다.펜션 지대가 도로보다 낮아서 먹을 것을 사러 나올 때는 주차장 오르막길을 오르지 못해 힘들었어요.그때만 조금 고생했는데 다행히 별 일 없었어요.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다이소에서 미니트리에 산타 모자, 순록 머리띠까지 사서 테이블에 올려놓고 찍어봤습니다.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서 너무 좋더라고요.오르골은 선물입니다.

화장실 겸 욕실과 제트 스파입니다.욕실은 작았지만 깨끗하고 수건, 비누, 치약, 샴푸, 바디워시도 모두 구비되어 있어서 몸만 오셔도 됩니다.보통 스파가 있는 곳은 입욕제 사용을 금지하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사용하면 안 된다는 이야기는 없었어요.다만 제트 스파이므로 사용 시 소음이 있어서 너무 늦은 시간에는 사용을 자제하라고 했습니다.제트 스패러 아래에서 불도 나오고 보글보글 워터 마사지 기능도 있습니다.

주방을 살펴봤습니다. 따로 넣을 건 별로 없었는데 냉장고가 커서 다행이에요. 식재료가 많아도 걱정이 없겠네요.전자레인지도 있으니 간편하게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주방을 살펴봤습니다. 따로 넣을 건 별로 없었는데 냉장고가 커서 다행이에요. 식재료가 많아도 걱정이 없겠네요.전자레인지도 있으니 간편하게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각종 조리기구에 밥솥과 전기주전자까지 있습니다.식기와 수저는 4인 기준이라 넉넉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티스푼과 티포크, 와인잔과 와인오프너까지 있어 디저트도 분위기 내기에도 좋아요.보통 기본 수저밖에 없는 경우가 많은데 정성스럽게 갖추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우리도 이날 와인을 마시고 와인잔을 아주 잘 썼어요.각종 조리기구에 밥솥과 전기주전자까지 있습니다.식기와 수저는 4인 기준이라 넉넉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티스푼과 티포크, 와인잔과 와인오프너까지 있어 디저트도 분위기 내기에도 좋아요.보통 기본 수저밖에 없는 경우가 많은데 정성스럽게 갖추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우리도 이날 와인을 마시고 와인잔을 아주 잘 썼어요.저녁 사러 가려던 김에 잠깐 나가서 바다 구경했어요.눈도 다 쌓여있어서 많이 추웠지만 그래도 다행이에요.여름에 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다만 펜션이 2, 3층으로 전부 저층이고 2층에만 스파가 있는데 해변에서 객실 창가가 훤히 보였어요.스파를 하면 밖에서 보일 수도 있기 때문에 수영복을 입거나 반드시 커튼을 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이날 눈의 영향으로 제대로 장사를 하는 곳이 없어서 그냥 치킨에 와인을 마셨어요.저녁이 되자 창가에 앉아 밤바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로맨틱했어요.저녁 사러 가려던 김에 잠깐 나가서 바다 구경했어요.눈도 다 쌓여있어서 많이 추웠지만 그래도 다행이에요.여름에 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다만 펜션이 2, 3층으로 전부 저층이고 2층에만 스파가 있는데 해변에서 객실 창가가 훤히 보였어요.스파를 하면 밖에서 보일 수도 있기 때문에 수영복을 입거나 반드시 커튼을 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이날 눈의 영향으로 제대로 장사를 하는 곳이 없어서 그냥 치킨에 와인을 마셨어요.저녁이 되자 창가에 앉아 밤바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로맨틱했어요.저녁 사러 가려던 김에 잠깐 나가서 바다 구경했어요.눈도 다 쌓여있어서 많이 추웠지만 그래도 다행이에요.여름에 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다만 펜션이 2, 3층으로 전부 저층이고 2층에만 스파가 있는데 해변에서 객실 창가가 훤히 보였어요.스파를 하면 밖에서 보일 수도 있기 때문에 수영복을 입거나 반드시 커튼을 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이날 눈의 영향으로 제대로 장사를 하는 곳이 없어서 그냥 치킨에 와인을 마셨어요.저녁이 되자 창가에 앉아 밤바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로맨틱했어요.1층에는 카페도 있고 카페만 이용하러 오는 사람도 꽤 있었어요.저희도 출발하기 전에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한 잔씩 마셨는데 펜션 이용객 할인 여부는 묻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1박 2일이었는데 짧게 느껴져서 정말 아쉬웠어요.또 와보고 싶네요.스퀘어루트스테이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7스퀘어루트스테이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7고성스퀘어루트스테이 고성에서 만나는 핫플레이스!스퀘어루트스테이 방문을 환영합니다.www.squarerootstay.com#강원도펜션 #강원도고성펜션 #고성펜션 #강원도스파펜션 #고성스파펜션 #강원도펜션추천 #고성펜션추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