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가죽 가방 로사케이 코코 모노그램 블랙 토트백 직장인 노트북가방으로 딱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민디입니다! 일상 속에서 가끔 운동하기 위해 대략적인 거리는 걷기 시작했어요. 차를 운전할 때는 차 키와 립틴트만 들어가는 미니백이면 충분했지만 아무래도 차 없이 다니려면 이것저것 넣어도 충분한 빅 사이즈의 가방이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에 가서 업무를 보려면 노트북도 준비해야 하고 건조함을 잡아주는 미스트와 핸드크림도 준비해야 하니까 크기가 크고 가벼운 가죽 가방에 저절로 눈길이 가네요.

베이비 캐리어백에 딱 맞는 로사케이 신제품 코코 모노그램 토트백 코코 블랙 컬러를 소개했습니다. 비건 레더 소재로 제작되어 크기에 비해 매우 가벼운 가죽 가방이라 요즘 정말 자주 들고 다닌다!겨울 코트에도 잘 어울려서 직장인 가방이나 노트북 가방, 그리고 데일리 백으로 추천드려요.

ROSA.K COCO MONOGRAM TOTE (색상CK | 가격 398,000원)

코코 모노그램 라인 중 코코 블랙은 가방 전문 브랜드 로사케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컬러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블랙 배색 컬러와 클래식한 감성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토트백과 안장가방, 플랩백이 있는데 아무래도 저는 노트북을 자주 가지고 외출하는 편이라 노트북 가방으로도 사용하기 위해 XL사이즈 코코 모노그램 토트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CO(코코브라운),CK(코코블랙), IVORY(아이보리) 세가지 색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제 선택은 코코블랙입니다. 전면에 위치한 로사케이 R코인 레더 로고 패치와 톤온톤 컬러의 조합으로 구성된 프린트가 매우 고급스러운 비건 레더백입니다.

크기는 가로 36cm, 세로 38cm, 폭 9cm로 가로보다 세로가 조금 긴 직사각형입니다. 토트백 뒷판에는 아웃포켓이 달려 있고, 립틴트나 카드 등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은 여기에 따로 보관해 두면 됩니다.

수납공간이 깊고 넓어 태블릿PC나 노트북과 같은 전자기기 수납도 가능하며 안쪽 지퍼 주머니에는 중요한 물건도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 친구들과 만날 때 화장품을 나눠주겠다고 발리를 들고 나갔는데 쇼핑백이 부럽지 않은 빅사이즈 토트백과 함께여서 든든합니다.

큰 가죽 가방을 많이 가지고 있는 줄 알았는데 이 제품은 그 중에서도 더 큰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제가 키가 큰 편인데도 몸을 3분의 1 정도 가려주는 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크기가 크든 크로스백으로 팔아도 편했던 것이 모양이 입체적이지 않고 플랫해서 몸에 딱 붙기 때문입니다. 움직일 때마다 튕기지 못하고 몸에 착 달라붙는 편이었다고나 할까!

소재 자체가 탄탄하기 때문에 에코백과 달리 스퀘어 쉐입이 무너지지 않기 때문에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장소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출퇴근하는 직장인 가방으로 들고 다니기 좋아보여요.

블랙 계열의 색상을 이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프린트를 프린트한 비건 레더 소재가 매우 우아하고 고급스럽습니다. 무지패턴 가방도 좋아하지만 유니크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로사케이만의 패턴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코트를 입은 모던한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데 겨울에 자주 입는 패딩에도 꽤 잘 어울립니다. 클래식한 쉐입의 빅 사이즈 가죽 가방으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사용하기 좋아요.

블랙 컬러라도 어둡지 않은 톤을 적용해서 자연광으로 봤을 때 느낌이 또 달라요. 약간 딥그레이 같기도 했는데요. 로사케이 모노그램은 티타늄 공정을 통한 3만 번 이상의 스크래치 강도 테스트를 거친 비건 가죽으로 생활 스크래치를 커버할 수 있으며 특유의 은은한 광택은 오랫동안 사용해도 고급스러움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원단이랑 스트랩 소재랑 컬러가 달라서 그냥 칙칙해보이지 않는 올블랙 토트백인줄 알았어요. 스트랩 탈부착을 위한 D링과 기본 장착된 핸들의 디테일을 자세히 확인해주세요.

긴 스트랩이 있어 토트백뿐만 아니라 숄더백,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묶어줄 수 있어 실용적으로 다가왔다고나 할까! 가죽원단은 밀도가 높고 탄력있는 고급 원지를 사용하여 소프트하면서도 형태감이 살아있습니다. 소가죽 탄소배출을 1/10으로 줄인 친환경 비건 레더라는데 들어도 특유의 형태감이 살아있어서 정말 예뻐요.

스트랩의 넓이가 상당히 넓어 물건을 가득 채워도 어깨에 부담이 적었을 것 같습니다. 토트백 핸들은 가죽이지만 크로스 스트랩은 폴리원단으로 만들어졌으니 같이 체크해보세요!

올해 영 이벤트 기간이기 때문에 쇼핑을 갈 때도 고민하지 않고 로사케이 모노그램 토트백 XL을 들어주었습니다. 주말에 친구들과 약속 장소에도 이 가방을 가져다 주었어요. 크기가 커서 그런지 쇼핑백 대신 사용하셔도 되고 노트북 가방으로도 좋습니다. 이번 달 연말 모임에서 1박 2일 행사가 몇 가지 예정되어 있는데 이걸 가지고 다니려고 합니다.

세로가 긴 직사각형 모양을 띠는데다 로사케이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패턴과 로고 패치가 매력적인 신제품 코코 모노그램 토트백을 소개했습니다. 저처럼 외출할 때 노트북이나 화장품 등 소지품이 많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가벼운 가죽 가방을 찾으신다면 ROSA.K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만나보세요!#Coco – #Coco 로사케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rosak.fashion#Coco – #Coco 로사케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rosak.fashion#Coco – #Coco 로사케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rosak.fashion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