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50대 여성의 건강관리 필요성!저도 그렇지만 지인들이 50대를 훌쩍 넘어서면 집에서 먹는 건강식품들이 하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과식인가? 지인이 집 근처로 이사와서 우연히 집에 놀러가는 집에도 역시 휴가나 건강식품이 여러가지 많네요.
서로 뭘 먹는지 얘기하면 이게 지인들이 먹는 콜라겐이래요.먹기는 좋은데 예전에 먹었던 가루가 더 좋다고 하시는데 그거 먹기 힘들어서 콜라겐 먹고 싶은데 이게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다면서 저한테도 맛보라고 하셨어요.
캄포로 되어 있는데 젤리 타입이라 맛은 좋네요~ 근데 효과는 잘 모르겠는데 제가 먹는 걸 좋아해서 마침 집들이 선물로 콜라겐 분말을 가져왔는데 오 다들 관심도가 비슷한 것 같아요~
이거 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네요.받자마자 부부가 타먹는군요.맛도 좋다고 해서 효과는 제가 몇 년째 먹고 있는데 사실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몸이 까칠까칠하고 항상 수분 부족하고 탄력도 친구들에 비해서 떨어졌는데 이걸 먹고 나서는 저도 좋다는 건 지웠는데 친구들이 금방 알아줬어요~~ 사실 저는 몸에 탄력이 생긴 것 같아서 좋아했는데 친구들은 얼굴이 좋아졌다고 뭐 좋은 거 먹나 궁금해서 저 때문에 친구들이 콜라겐을 많이 먹어요.다들 좋아해서 이번에는 집들이 선물로 좋아해 주셔서 저도 기쁩니다.
이거는 제가 콜라겐 다음으로 좋아하는 식이섬유 분말이에요.이걸 한 번에 채소 한 봉지 먹는 식이섬유를 먹을 수 있는데 맛있어요. 저는 토마토 위에 뿌려 먹거나 토마토 갈 때 숟가락 하나 넣고 갈아서 먹으면 정말 달고 맛있어요. 엄마가 화장실에 못 가는데 이거 먹고 너무 편하게 가서 저는 토마토랑 같이 꼭 식이섬유를 같이 드시게 하거든요.가족들에게 야채를 많이 먹이고 싶지만 요즘은 그렇게 많이 먹을 시간도 여유도 없으니까 이거 하나로 해결!
이는 내가 마시는 영양제… 이렇게 보면 정말 많이 먹네요. 그래도 식사도 많이 하잖아요. 식사로 영양이 충분하면 좋은데 요즘은 너무도 오염도 심각해서 음식 자체에서 필요한 영양을 다 섭취할 수도 없고, 섭취하면 칼로리가 높아서···. 그래서 부족한 것을 이런 거로 채우는 것도 있습니다.하지만 40대부터 하나씩 늘리고 먹었는데 10년이 지난 지금 생각하면, 미리 먹고 있어서 그런지 건강 관리 상태가 꽤 좋아졌어요~50대 여성의 건강 관리를 위해서 꼭 먹어야 하는 영양제를 간단하게 알려합니다.1. 칼슘 2. 비타민 B3. 유산균 4. 글루코사민 5. 활력을 주는 홍삼 6. 혈액 순환에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 3,67. 단백질 보충 8. 콜라겐 등은 기본적으로 이제는 섭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부 먹기에는 비용이 사실이긴 하지만 여유가 있는데 자신의 몸에서 급하게 하나씩 미리 먹으면 나중에 60대가 되어서도 더 나빠지지 않고 유지도 있지 않을까요? 건강은 건강한 때에 조금이라도 젊을 때 조심하는 것이 현명한 건강 관리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