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링크 공유해볼게요. ^^ #잠토이즈 #키난빌 #반짝이 #스티커컬러링북 #반짝이스티커 #유아스티커 #여아장난감 #남아장난감
유아스티커 교구 키난빌 반짝반짝 놀이기구 효도아이템입니다
요즘 아쿵이랑 놀아줄 때 효도 아이템이 있어서 소개해보려고요.우리 아이는 새돌이가 지난 지 37개월인데 새돌이는 새돌이 스티커를 정말 좋아하죠?그렇다면 반드시 취향 저격 아이템입니다.우선 영상으로 리뷰를 시작해봤네요.^^아이 혼자서도 톡톡 손으로 만들어 성취감도 느끼고 소근육발달+창의력발달 집중력까지 향상되는 그런 유아 스티커랄까요!
그것은 요키난 빌딩에서 나온 피카인데 아이쿤은 놀이기구에 관심이 있어서 이것을 골라봤는데 아쿠아리움, 음식, 동물원, 공주 놀이, 공룡 월드의 다양한 스티커가 있었어요.색연필이나 물감 없이 색칠할 수 있고 가위나 풀 등이 없어도 만들 수 있어 편리하고 재미있는 놀이도구입니다.
유아 스티커 키난빌 내용물을 꺼내봤어요.이렇게 큰 5개의 스티커가 들어있어요.표면의 종이를 벗기면 검은 접착면이 나오고, 거기에 반짝이 종이를 대고 문지르면 예쁜 스티커가 됩니다.
반짝반짝 스티커는 색상도 다양합니다.공주병 걸린 우리 아이는 분홍색을 제일 좋아하고 지금 제일 먼저 없어졌어요. ㅋㅋㅋ 4살되면 원래 공주병 시작하는거죠?
그리고 이렇게 색칠해서 만들 수 있는 종이카드와 카드도 2장 들어있고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형광스티커도 1장 들어있습니다.저희 아크쿤이는 아직 반짝반짝 스티커를 만드는 재미에 빠져있어서 단어카드는 만들어본적이 없습니다.
이내 관심을 보이며 달려온 아쿵! 많은 놀이기구가 있었지만 가장 먼저 아이쿤으로 뽑힌 것은 귀여운 아이들의 스티커였습니다.일단 예쁜 여자아이 옷부터 공략!
방법을 보여주니까 잘 따라하는 아훈이도 핑크부터 손이 가네요.ㅎㅎ 유아스티커답게 만드는 방법이 간단해요. 힘차게 누르지 않아도 접착면에 잘 붙어요.
처음에 빠른 동영상 클립을 올렸다가 순식간에 지나쳐서 잘못 본 것 같아서 천천히 찍은 영상도 올려봅니다.이때는 아궁이 혼자 못할 것 같아서 제가 옆에서 참견을 하면서 만들었는데 며칠 뒤에 보니까 혼자 종이를 떼고 스티커를 붙인 척 해냈어요!
작은 손으로 유아 스티커를 만드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찍어봤어요.남자아이는 파란 반짝반짝 옷을 입혀주고 있네요.여자는 핑크, 남자는 파랑 이렇게 고정관념을 살리기 싫었는데 ㅜ 커서 너무 자연스럽게 고정관념이 생겼네요.
만든 키난빌 스티커 들고 수줍게 브이! 근데 아쿵아 예쁘게 옷 입혀준건 안보이는데? www키난빌딩 유아 스티커 안에는 이런 모양의 틀(?)이 있어 재미있는 무늬도 스티커에 붙일 수 있습니다.이렇게 ^^이렇게 먼저 모양을 낸 후 전체적으로 다시 붙이면 다른 색상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아쿵하고 만들어 본 스티커입니다.고사리는 수제라 완성도가 뛰어나지 않은데 꽤 잘 만들었죠?하나하나 만들어서 얼마나 좋아하는지 퇴근하고 오신 아버지한테도 가져가 자랑하고 난리였어요.하원에 가서 바로 키난빌딩 스티커부터 찾아서 만드는 우리 아쿵^^만들다 보면 시간도 잘 흘러갑니다.엄마도 같이 만들면서 재밌어요.키즈 스티커 키난빌딩 구성품 안에는 이렇게 배경지가 함께 들어있어 아이와 롤플레이도 할 수 있습니다.만든 스티커는 뒷면이 스티커이기 때문에 이렇게 붙이고 놀 수 있습니다.접착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어딘가에 붙여서 떼어내도 괜찮습니다.상자가 가방 모양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외출할 때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스티커를 좋아하고 색칠공부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에요^^(사은품증정!)리뉴얼 키난빌 반짝이놀이 잼토이즈 bitly.kr살짝 링크 공유해볼게요. ^^ #잠토이즈 #키난빌 #반짝이 #스티커컬러링북 #반짝이스티커 #유아스티커 #여아장난감 #남아장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