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갈만한 곳 서울 카페 용산 데이트 겸 서울 앵무새에 다녀왔어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서울 실내 데이트 코스를 찾게 됩니다. 서울의 실내 놀이 역시 카페만 한 곳이 없죠. 선명한 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용산 서울 앵무새를 소개합니다.
서울 실내로 갈 만한 곳, 용리단길의 핫 플레이스 중 하나입니다.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전에 제주도에 간 적이 있는데 용산에도 있어서 들렀습니다. 지하철 삼각지역 근처에 있어요. 도보로 5분 정도 걸립니다. 신용산역도 조금 멀지만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였어요.
서울의 놀거리, 통통 튀는 분위기죠?컬러풀하네요. 서울 내 지점이 몇 군데 있거든요.성수동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서울에 갈 만한 곳, 서울의 카페 용산 데이트, 일단 자리를 잡고 빵부터 보러 갔습니다.서울의 실내로 갈만한 곳으로 인기 있는 카페입니다. 베이커리 카페로도 소문자거든요. 다양한 빵을 보내드리겠습니다.이건 크림이 듬뿍 들어간 모닝롤. 황치즈와 연유크림으로 양념했어요. 쑥 또는 검은깨를 넣은 것도 있습니다.
서울의 실내 데이트 외관도 내부도 화려한 색으로 덮여 있었습니다.크리스마스 즈음에 갔다 왔는데요.트리 장식도 있고 화려했어요.어디로 눈을 돌려도 원색 페스티벌.
서울 실내로 갈 만한 곳, 용산 서울 앵무새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였던 퀸아망.비주얼부터 확실히 다르죠?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티라미수, 얼그레이, 베리 요거트, 초코파이, 앙버터 등 다양한 맛.
서울의 놀거리, 서울 실내 데이트 코스, 서울 앵무새는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띌 정도로 자기주장이 강한 외관을 하고 있었습니다. 존재감 최고!
음료도 톡톡 튀는 용산 서울 앵무새 컨셉에 맞춰 감각적인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합니다. 사탕을 섞으면 색이 변하는 캔디에이드, 체리맛이 진한 체리콕, 솜사탕을 얹어 독특했던 파인애플 콤부티 인기.커피 시그니처 메뉴는요. 바닐라 우유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투게더 크림 커피, 향이 좋은 헤이즐넛 커피가 대표 메뉴였습니다. 음료 가격은 6천원에서 7천원대가 대부분.
서울의 실내 놀이 구색이 잘 갖춰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앵무새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 다수.컵, 접시, 마스킹테이프, 인형, 파우치 등 귀여운 물건, 은근히 다양했어요.
서울이 갈 만한 곳 서울의 실내 데이트 장소 용산 서울 앵무새의 영업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꽤 긴 편입니다. 평일에는 한산하지만 주말이나 휴일에는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다고 합니다. 전 평일 방문.서울 카페, 이거 마들렌인데요.마들렌도 보통이 아니죠? 색깔을 입혀놓고 표지판을 안 보면 마들렌인지 알 수가 없거든요.서울 실내로 갈만한 곳, 용산 데이트 대형 카페를 찾고 있다면 여기가 좋을 것 같아.서울 근교에 있는 대형 카페에 비하면 작지만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것을 생각하면 꽤 큰 편이었습니다.서울 실내 데이트 코스인 용산 서울 앵무새 주문과 베이커리 픽업은 1층이고, 2층에 음료 픽업 장소가 있었습니다.서울의 놀이마당, 서울 실내 데이트 오픈이 오전 8시입니다. 너무 일찍 방문하면 일부 음료 메뉴가 안될 수 있음에 주의. 빵이 조금씩 구워지므로 9시 30분 이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서울 카페의 서울 앵무새 음료 메뉴는 파인애플 콤부차를 주문했는데요. 솔직한 리뷰는 그렇게 맛있진 않았어요. 좀 불량한 맛이랄까. 비주얼이 예뻐서 주문해 봤는데 맛은 별로.솜사탕 옆에 꽂혀있는 보라색 스틱은 슈가스틱입니다.서울의 놀거리, 용산 데이트 사진 찍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다면 이 카페를 추천합니다. 어디 하나 안 꾸민 데가 없었는데요. 바닥 부분도 귀여운 새로운 발자국이 있었거든요.서울 실내 놀이에서 방긋 웃는 앵무새 캐릭터가 있었어요.크리스마스라고 산타 복장이었어.서울에 갈 만한 곳, 시나몬 롤도 인기가 많았어요.초코크림치즈, 바질어니언, 버터밀크, 로터스, 피칸, 티라미수, 말론 크럼블 등 다양한 맛을 낸 시나몬롤이 있습니다.서울의 실내 데이트 코스 베이커리에 신경을 쓴 모습이 들통났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의 빵이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어요.메뉴가 전체적으로 헤비한 편.서울 실내에 갈 만한 곳, 다른 서울 카페에 비해 음악이 좀 큰 편이었어요. 근데 리뷰를 보니까 성수동 서울 앵무새에 비하면 음악 소리는 작은 거래요.서울 앵무새 제주도 매장도 개성이 넘쳤던 기억입니다. 야쿠무라에 숙박하다가 발견했는데 확실한 매력이 있었어요.크리스마스 무렵의 용산 데이트. 이번 겨울 크리스마스는 트리 장식을 정말 많이 본 것 같아요. 트리 장식이 예쁜 부분을, 부지런히 찾아다녔어요.트리는 이제 내년에 또 만나요!서울 실내로 갈 만한 곳, 용산 서울 앵무새 가장 인기 있는 자리는 2층 창가였습니다.햇볕이 좋은 날 창가 자리에 앉으면 기분이 더 좋아집니다. 창가 자리부터 차갑기 때문에 빈자리가 있으면 바로 엉덩이를 붙여 주시기 바랍니다.#용산데이트 #서울카페 #서울가볼만한곳 #서울실내가볼만한곳 #서울실내가볼만한곳 #용산서울앵무새 #서울실내데이트코스 #서울실내데이트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서울앵무새용산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62길 55 1,2,3층 예약서울앵무새용산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62길 55 1,2,3층 예약서울앵무새용산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62길 55 1,2,3층 예약